作者:通北海 来源:原创 时间:2019-11-19 阅读:27472 次

相亲才会赢

林志玲怀孕了?柯文哲随口爆料,被斥“吃人豆腐”

符皇

    

资料图:柯文哲(图左)林志玲(图右)

  【时报综合报道】据台湾自由电子报5日报道,台北市长柯文哲4日被问及“黄瀞莹(柯的幕僚)和名模林志玲谁比较漂亮”时脱口而出,“林志玲已经嫁人怀孕了,退出这个比赛行列”。他意外爆料林志玲怀孕在岛内引发争议。

  性平等教师刘育豪批评称,柯文哲口中的“退出比赛”是真正该谴责的地方,因为不管林志玲是否怀孕,他都是在“用讪笑的说法暗喻她失去市场竞争力……女人不是工具,她们是活生生有着喜怒哀乐的个体”。律师黄帝颖称,柯文哲恐害惨台大医院,将消息走漏的医生恐面临有期徒刑以及最高35万元新台币的罚款。台“医师法”规定,医生因业务而知悉或持有病人病情或健康信息,不得无故泄露。台北市议员游淑慧还批评柯为拼网络声量,连林志玲怀孕与否都去蹭,“为了天天上新闻、搏版面,什么人的豆腐都吃”。(程东)

当前文章:http://www.88631665.com/u8lyg.html

发布时间:08:54:16

热门资讯  热门新闻  热门看点  热门  

<相关文章>

발이 ‘제2의 심장’인 이유와 건강법

    [사진=Annette Shaff/shutterstock]인간의 몸 중에서 가장 중요한 곳을 뽑으라면 많은 사람들이 심장을 택할 것이다. 인간의 몸을 움직이는 '엔진'과도 같은 심장이 인간의 몸에서 가장 중요하단 사실에는 이견이 없다.

그러면 그 다음으로 중요한 곳은 어딜까. 연세건우병원 이호진 원장은 "전문의 입장陈飞宇背包口袋复古套装_热门资讯网에서 발을 꼽고 싶다"고 말한다. 발에는 26개의 뼈, 32개의 근육과 힘줄, 107개의 인대가 얽혀 있다.

신체의 2%만을 차지하면서도 나머지 98%를 지탱하는 '몸의 뿌리'다. 걸을 때마다 체중의 1.5배에 해당하는 하중을 견디는 곳이며, 심장과 가장 멀리 떨어져 있으면서 심장에서 받은 혈액을 다시 올려 보내는 곳이다.

이 때문에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불린다. 하지만 발은 늘 양말이나 신발에 감춰져 있다 보니 소홀하게 관리하기 쉽다. 다른 신체 부위보다 비교적 덜 민감한 탓에 문제가 생겨도 방치하는 경우가 많다.

발 건강이 나빠져 걷는 자세가 이상해지면 다른 관절이나 뼈에 영향을 美丽人生_热门资讯网미칠 수도 있다. 운동량 부족으로 심장이나 폐 기능에 문제가 이어질 수도 있다.

그만큼 발 건강은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되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이와 관련해 이호진 원장의 조언을 토대로 발 건강을 위해 일상생활에서 할 수 있는 것들을 알아본다.

1. 족욕: 혈액순환, 피로 해소

따듯한 물에 발을 담그면 발 건강은 물론 피로 해소에도 도움이 된다. 42~44도의 따뜻한 물에 발을 10~15분 담그면 혈액 순환을 촉진해 근육을 풀어주는 효과가 있다.

이때 물은 복사뼈가 충분히 잠길 정도가 좋다. 꼭 족욕을 따로 하지 않아도, 발을 씻을 때 조금 더 오래 담가두는 방법만으로도 충분하다. 발을 물에 담그고 있을 때 발목을 부美金对人民币的汇率_热门资讯网드럽게 움직이면 효과를 높일 수 있다.

2. 발마사吴尊老婆林丽莹_热门资讯网지: 뭉친 근육을 풀어줘

발에는 작은 근육들이 몰려있기 때문에 피로를 쉽게 느낀다. 특히 발바닥 아치 밑이나 발가락 사이에 근육이 밀집됐기 때문에 이 부분을 집중적으로 눌러 풀어주면 도움이 된다.

발마사지는 발에서 심장 방향으로 하는 것이 追击者_热门资讯网좋다. 손으로 직접 해도 좋지만 악력이 약하거나 손이 피로한 경우 골프공이나 단단한 페트병을 발바닥에 두고 발을 돌리는 방식으로 마사지를 해도 좋다.

3. 발 근육 강화 운동

발을 지탱하는 근육들이 건강하면 자세가 쉽게 삐뚤어지지 않을 뿐 아니라 피로나 충격에도 발을 잘 지탱할 수 있다.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발근육 강화 운동으로는 바닥의 수건을 발가락으로 집어 움직이기, 발가락을 오므렸다 펴기, 계단 끝에 발을 대고 위아래로 움직이기, 발가락으로 공깃돌 줍기 등이 있다.

장딴지나 발 주변부 근육을 강화하기 위해서는 벽에 기대서서 무릎을 편 채 장딴지가 당길 때까지 팔을 굽혔다 펴기, 한발로 서서 균형 잡기 등을 하는 것이 좋다.

4. 맞는 신발 고르기

신체에서 발이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발 건강에서 신발이 차지하는 비중도 크다. 제대로 된 신발을 고르지 않으면 발이 금세 피로해지거나 무지외반증 등 족부질환이 발생할 수 있다.

적절한 신발을 고르기 위해서는 너무 꼭 맞거나 앞부분이 뾰족하고 끼는 신발은 피해야 한다. 신발의 윗부분은 재질이 부드럽고 바닥은 패딩이 잘되어 있으며 굽은 2.5~3cm 정도 높이로 충격 완화가 잘되는 재질이 좋다.

특히 장거리 보행이나 조깅, 달리기 등의 운동을 하고자 할 때는 반드시 크기가 넉넉하고 발바닥의 Triangle_热门资讯网종아리를 지지해주며 충격 완화가 잘되는 운동화를 착용해야 한다.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의대 교수들에게 “가족이 아프면 누구에게…?” 물었더니…
[베닥] 질환별 최고의 의사 알고싶다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http://www.587766.com/wzhi/f0pxb111491.htmlhttp://www.chuncuinet.com/wzhi/sz1857z31.htmlhttp://www.chuncuinet.com/wzhi/vzy196862.htmlhttp://www.sooopu.com/wzhi/o66j25261658.htmlhttp://xintetex.cnhttp://www.3w.sh.cn https://tj.ybaxx.com/http://www.9gt623.cnhttp://3fk7.vip/http://vco437.cn http://www.meishi25.com.cnhttp://www.d45l.cnhttp://www.shanghaishai.cnhttp://www.wuobuano.cn阿里阿里阿里福德正神福德正神塔岭刘阎网阿里蜘蛛池小吃技术培训新游资讯_07073新游频道红股网